지문 등록일로부터 1년(제품 보증기간) 중 제조사 귀책으로 발생한 기기 장애가 확인되고, 당사가 작성한 ‘제품 A/S 상담 확인서’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 (지문을 등록한 지방조달청에 방문하여 교체)
지문 등록담당자의 육안 확인으로 제조사 귀책 사유로 판단되면 무상 교환 및 무상수리
제품 보증기간(1년) 내라도 사용자 귀책 사유의 기기 고장 시 유상처리됩니다.
제품의 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
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,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
(케이스 파손, 침수, 세제를 사용한 청소, 화학 약품에 의한 손상 등)
천재지변 (낙뢰, 화재, 염해, 수해, 태풍, 지진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
충격 전압으로 보호할 수 없는 불안전한 전원에서 사용한 경우
환불은 공인인증기관에서 제품 구입(결제)한 날부터 14일 이내 가능합니다.
지문미등록인 상태인 경우에만 환불 가능합니다.
조달연구원이 발급한 ‘지문미등록 확인서’를 해당 공인인증기관에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환불 가능합니다.
구입처 안내 : 한국정보인증 ( T: 1577-8787 ), 한국전자인증 ( T: 1566-0566 ), 한국무역정보통신 ( T: 1566-2119)
A/S는 방문접수를 지원을 하지 않으며, 택배접수만 가능합니다.
A/S 신청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담을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.
[고객센터]-[다운로드 센터]에서 다운로드 받은 ‘A/S(수리)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기기와 함께 제조사에 배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A/S 상담 시간 : 오전 09:00 ~ 오후 18:00
A/S 상담 전화 : 1800-6830
택배 발송 시 발생되는 배송료는 자사와 고객이 각각 편도로 부담합니다.
(접수시 배송료는 소비자 부담, 처리후 배송료는 자사 부담)
A/S제품을 착불로 발송 시 제품은 반송되오니 유의 부탁 드립니다.
기본 수리비는 14,300원(VAT포함) 입니다.
제조사에서 택배 수취 후 A/S접수되며 순차적으로 확인을 진행합니다.
수리비가 발생될 경우 고객에게 사전 통보하며, 승인 후 A/S 진행.
(연락이 안되어 수리비에 대한 내용을 통보하지 못해 고객의 승인을 받을 수 없는 경우 A/S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)
연결 케이블 추가 구매 문의 : 1800-6830